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교환반품] 반품한 상품이 해당 업체에 도착하였는데 교환 출고는 언제 되나요?

    번호: 4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반품 회수 확인 후, 출고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출고까지 평균적으로 약 1~2 영업일 정도 소요되니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후 출고가 지연될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644-9978)로 문의해주세요.

  • [교환반품] 접수 시 자동 회수를 신청했는데 언제 회수하러 오나요?

    번호: 3

    교환(환불) 반품 방법 중 '수거하러 와주세요'를 선택하신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회수지로 방문합니다.


    방문 전 택배 기사님이 연락드리며, 비대면으로 전달하실 때에는 반품 상자를 구분할 수 있도록 표시 후 회수 장소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반품을 보냈는데 도착했을까요?

    번호: 2

    [MY PAGE] > [주문/배송] > 해당 주문건 내 반품상세에서 교환 또는 환불 요청한 상품에 반송장 입력 버튼이 표시되며, 반품을 보내신 택배사와 송장 번호, 날짜를 입력하면 반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반송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다음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1. 보내신 택배사와 송장 번호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잘못 입력된 경우 반송장 수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택배사에서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회수 다음 날 재조회 하시거나, 계속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택배사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송 조회 시 배송 완료 되었더라도 택배사 지점에서 브랜드 측으로 입고 및 반품 상태 검수까지 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반품 신청을 한 후, 반품 철회를 하고 싶어요.

    번호: 1

    [MY PAGE] > [주문/배송] 메뉴에서 반품 신청하신 주문건을 선택하여, 반품신청하신 상품의 반품철회 버튼을 누르시면 반품철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로 접수가 들어간 경우에는 철회가 불가능하오니 택배사에서 연락이 오면 반품철회 요청을 해주세요.

  • [교환반품] 반품 상품의 택배 회수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0

    자동접수

    - 접수 당일 22시까지 반품상세정보에서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 22시 이후에는 택배사로 접수 되므로 택배사에 연락하여 주소 변경을 해주세요.


    고객직접반품 접수

    - 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 대표 번호로 연락하여 반품 회수 주소를 변경해주세요.


    한진택배 1588-0011

    롯데택배 1588-2121

    CJ대한통운 1588-1255

    우체국 택배 1588-1300

    로젠택배 1588-9988

    드림택배 1588-0123

    일양로지스 1588-0002

TOP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